행동조합 방향키 질문

캐릭터 기술연마
영술사

미치킁@연

조회 655 추천 0 2023.07.03 PM 04:54:20

행동조합에서 마법 입력하는거에 방향키 입력하는 방법이 있나요?
아니면 방향키 커맨드가 따로 있나요?

마법 사용후에 방향키로 사용하는 스킬을 행조에 넣고싶은데...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7.03 PM 04:59
     
    헁동조합안에 방향키 설정기능은 없고 tab tab을 이용하여 빨간텝을 잡아놓으면 한번에 행돈조합으로 스킬을 사용 할 수있습니다
    2024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