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 0퍼작이후

캐릭터 직업
궁사

펼우@연

조회 755 추천 0 2023.07.04 PM 06:51:15
강화 장인 말고

명장인이상 찍을 이유 있는 생산직종이 있을까요?

아님 다 찍어도 의미가 없나요 바람농원에서 습급레벨 달성했는데

이미 0퍼라 올릴의미가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7.04 PM 06:58
     
    강화패널티 0%를 달성했다면 굳이 더 올릴 필요가 없기는 합니다.
    202406

    추천 1

  • 주술사 리자두자@연
    2023.07.04 PM 06:58
     
    본격적으로 생산을 하실꺼 아니면 안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추천 0

  • 주술사 인문@하자
    2023.07.04 PM 07:04
     
    문파 레이드 제천대전에서 자원을 수집해야 하는 상황이 있는데,
    채광술, 벌목술이 높으면 자원을 더 많이 모을 수 있습니다.

    이것 외에는 별다른 쓸모가 없습니다.
    202605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