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등급 유현무에 결속했습니다..그런대 진화 어떻게 하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비@연

조회 753 추천 0 2023.07.05 AM 12:18:32
2등급 유현무 랩 99 짜리에 결속을 했는대 

진화.. 어떻게 해야하나요? 일반 환수처럼 해주면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3.07.05 AM 12:22
     
    진화 퀘스트를 완료하셔서 환수정령을 얻으셔야됩니다.
    세계지도 > 잊혀진숲 > 생명의정령 NPC를 클릭하셔서 환수 진화 임무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진화정령을 얻으시고 난 후에는
    환수창(단축키p)에서 '진화'버튼을 누르셔서 진행하세요.
    202605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