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안갈꺼면 황룡에 투력작 한거 팔고 다른 환수에 투력작 하는게 좋은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비@연

조회 757 추천 0 2023.07.05 AM 04:48:02
아니면 그냥 쭉 쓰는게 좋을까요? 사냥만해서 황룡은 잘 안씁니다. 가끔 주작 시동하다가 죽거나 재가 죽어서 황룡 가끔 꺼내는정도..?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7.05 AM 06:57
     
    9등급 기준 황룡은 문양을 얻기 어렵기 때문에 9등급 환수퀘만 깨면 문양을 주는 타 환수가 투력용으로 더 낫습니다.
    202406

    추천 1

  • 전사 해찬갓@연
    2023.07.06 AM 02:07
     
    황룡의 신물이나 황룡의 문양이 타 환수에 비해 구하기 힘듬에 따라

    다른 사신수를 사용 하는편이 좋을 듯 합니다. 다만 각종 레이드에 황룡 환수의 시동중 황룡-권능을 통한 방어력 감소가 있는 편이라 배워두시는 편이 유용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