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1번을 누르면 2번쨰줄 마법1번이 나가지않고 맨아래 페이지가 바뀌네요

캐릭터 직업
살수

왕십리낫쟁이@연

조회 734 추천 0 2023.07.05 AM 09:28:34
숫자를 누르면1번 창에 마법이 나가고 컨트롤 숫자를 누르면 2번창에 마법이 나가야 하는데 컨트롤2번을 누르면 맨아래마법페이지가 2번으로 바뀌네요 어떤걸 설정해야 하는지 아시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7.05 AM 10:10
     
    환경설정 - 단축키 - 퀵슬롯에서 퀵슬롯 그룹을 삭제하고 사용해 보세요
    202406

    추천 0

  • 살수 왕십리낫쟁이@연
    2023.07.05 PM 12:07
     
    설정 초기화 해도 안되네요

    추천 0

  • 도사 임포@하자
    2023.07.05 PM 01:06
     
    Ctrl 1~0은 기본설정이 퀵슬롯 변환이기 때문에 설정에서 확장퀵슬롯 1-1 ~ 1-0을 ctrl 1~ ctrl0로 설정을 해야합니다
    2024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