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를 누르면1번 창에 마법이 나가고 컨트롤 숫자를 누르면 2번창에 마법이 나가야 하는데 컨트롤2번을 누르면 맨아래마법페이지가 2번으로 바뀌네요 어떤걸 설정해야 하는지 아시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임포@하자
-
2023.07.05
AM 10:10
-
-
환경설정 - 단축키 - 퀵슬롯에서 퀵슬롯 그룹을 삭제하고 사용해 보세요
202406
-
-
살수
왕십리낫쟁이@연
-
2023.07.05
PM 12:07
-
-
설정 초기화 해도 안되네요
-
-
도사
임포@하자
-
2023.07.05
PM 01:06
-
-
Ctrl 1~0은 기본설정이 퀵슬롯 변환이기 때문에 설정에서 확장퀵슬롯 1-1 ~ 1-0을 ctrl 1~ ctrl0로 설정을 해야합니다
202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