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버전 이후 아주 오랜만에 전사로 재밌게 하고있는데
축지도 쓰고, 자동사냥도 있고, 자동으로 체력도 차고 참 편의성이 좋아졌는데
근데 문득 드는 생각이 도사들은 어떻게 사냥합니까 요즘은??
도사들도 타 직업들과 같이 공격기 들이 많나요? 쌔나요??
그럼 고유 능력 체력 채워주는게 많이 필요한가요 요즘 바람은?? 고렙은 또 다를려나.
3 + 엔터 많이 눌렀는데 아직도 이런식으로 체력 채워주나요 도사들? 아님 재생물약? 처럼 일정 시간 도트힐 주는 방식인가?
두서 없이 말했네요 우문현답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