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이벤트 등록후 이벤트 기간 끝나면 +1적용되나여

기타 이벤트
평민

평화상@유리

조회 440 추천 0 2023.07.07 AM 03:37:53
4월 나르샤이벤트 등록후 레벨680인데요 이벤트 기간 끝나면 +1적용되나여 안되는거같아서 질문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3.07.07 AM 05:40
     
    네 안됩니다 나르샤 중에도 700찍으면 +1이 안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