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 여러번 하는 이유가 따로 있나요?

육성 기타
차사

쾌나@무휼

조회 1238 추천 0 2023.07.07 PM 05:26:45
안시성은 주간 1회만 보상을 지급하는걸로 아는데
안시성을 몇번이고 계속 하는 사람들은 뭐 때문에 계속 하는건가요?
한번만 해도 최고점수는 아득히 넘기던데 점수미달은 아닌걸로 보입니다만
세번 네번 많게는 열번도 넘게 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7.07 PM 05:39
     
    보통 빠르게 업적을 클리어하기 위해 여러번 합니다.
    202406

    추천 2

  • 주술사 인문@하자
    2023.07.07 PM 05:49
     
    안시성전투 콘텐츠 자체가 재미있어서 계속 즐기는 분들도 계시고,
    여러 명이서 참여해야 하는 콘텐츠라서 다른사람을 지원할 목적으로 참여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안시성 전투의 참여 횟수가 늘어날 수록 업적이 달성됩니다. (5회, 10회, 30회, 50회)
    또한 안시성 전투 중 특정 웨이브마다 출현하는 보스와 막사를 잡으면 업적이 달성됩니다.
    막사는 100개, 200개, 300개를 잡을 때마다 업적 점수가 증가합니다.
    202605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