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669인데요. 바린이중급경험치 사용중인데 670되면 풀리잖아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성역랑@연

조회 808 추천 0 2023.07.08 PM 01:43:44
레벨669인데요. 바린이중급경험치 사용중인데 670되면 풀리잖아요?

최대한 경험치 모으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레벨업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3.07.08 PM 01:50
     
    바람모험상점 5성등급이시면 [모험]경험치축복물약(+100%)를 구매할 수 있는데
    이게 200%가 되는 것이나 다름이 없어서 경험치 150%인 [바린이]중급경험치150%물약보다 좋습니다.

    바람모험상점이 5성등급이시면 그냥 레벨 670으로 올리시고 [모험]경험치물약 사서 드시는게 낫습니다.
    또 레벨 670이 되면 좋은게 안시성 획득 경험치가 엄청나게 증가하기 때문에 
    안시성 보상 초기화가 되는 월요일 이전까지는 경험치를 파셔서 레벨업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605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