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 7차 이후에도 예리함 계속 쓰나요?

캐릭터 기술연마
주술사

투헬@진

조회 2193 추천 0 2023.07.08 PM 04:59:19

7차 이후에 천인이 낙풍을 배우면서 기본 공격 스킬이 늘어나게 됐는데
기본적으로 사냥할 때 항상 고정으로 쓰는 스킬이

1번 : 찰나
2번 : 순보
3번 : 예리함
4번 : 파열

이었거든요? 

그래서 1-2-3-4를 고정적으로 눌러줬는데 낙풍이 추가되니까 1-2-3-4-5까지 놓기에는 너무 불편해서 질문드립니다

혹시 7차 이후 천인분들 예리함을 계속 쓰시나요? 
딜량은 파열이 예리함보다 확실히 강해서 굳이 하나를 빼**다면 예리함을 빼긴 할텐데 그래도 기본 공격 스킬을 제외하는 건 좀 찝찝(?)해서요...

그렇다고 공격스킬을 행동조합으로 넣자니 딜레이 때문에 별로일 거 같구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빛봄이@연
    2023.07.08 PM 05:16
     
    리마스터 이후로 예리함이 범위가 넓어서 사각지대를 공격해주고 생각보다? 데미지도 양호한 편이여서 매우 자주 쓰고 있습니다.

    일단 7차 초반이신것 같으니 찰나를 누르는 것 때문에 조금 불편하실 수 있겠지만 750부터 찰나가 온오프 되니까 키셋 하나를 정리할 수 있게 되니 그 때까지만 버티시면 돼요.

    추천 1

  • 도사 임포@하자
    2023.07.08 PM 05:18
     
    예리함까지 쓰기 힘들다면 빼도 무방합니다.
    202406

    추천 1

  • 주술사 클롼@연
    2023.07.08 PM 05:36
     
    736 발콘 천인입니다.

    여러 설명을 참고하여 현재,

    키4 (행동조합4) = 집중공격, + 집중방어
    키5 (행동조합5) = 예리함'진절, + 찰라'진 5성
    키6 (행동조합6) = 수호낙뢰 + 빙글빙글 5성.

    으로 만들어 사용하는데,
     키6 빙글빙글은 자주 씹히나,
     신경쓰지 않고 수호낙뢰만 사용한다고 생각하고, 
     수호낙뢰 기준으로 무조건 때립니다.

    발콘 내 능력으로는 현재 아주 크게 만족합니다.

    ㅎㅎ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