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 이후에 천인이 낙풍을 배우면서 기본 공격 스킬이 늘어나게 됐는데
기본적으로 사냥할 때 항상 고정으로 쓰는 스킬이
1번 : 찰나
2번 : 순보
3번 : 예리함
4번 : 파열
이었거든요?
그래서 1-2-3-4를 고정적으로 눌러줬는데 낙풍이 추가되니까 1-2-3-4-5까지 놓기에는 너무 불편해서 질문드립니다
혹시 7차 이후 천인분들 예리함을 계속 쓰시나요?
딜량은 파열이 예리함보다 확실히 강해서 굳이 하나를 빼**다면 예리함을 빼긴 할텐데 그래도 기본 공격 스킬을 제외하는 건 좀 찝찝(?)해서요...
그렇다고 공격스킬을 행동조합으로 넣자니 딜레이 때문에 별로일 거 같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