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외치기하는거 어떻게하는거에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한끼모찌@연

조회 789 추천 0 2023.07.09 PM 07:19:30
시련가면 맵파는사람들이 자동으로 채팅치는건가요? 어님 수동으로하는건가요? 자동이면 어떻게하ㅣ는거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3.07.09 PM 07:45
     
    환경설정(단축키 F10)> 단축키 > 상용구에 있는 '상용구 반복' 기능을 사용한 것입니다.
    상용구 반복에 단축키를 등록하고 해당 단축키를 사용하면
    메뉴 > 편의제공 > 상용구에서 지정한 상용구를 반복 출력합니다.
    .
    202605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