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딜이 안나오는게 정상인가요?

캐릭터 직업
도사

스망고쥬시@연

조회 526 추천 0 2023.07.12 AM 11:34:33
전사 캐릭이 있는데 노도핑 방관 1056 .방무 신각. 공증 490 .마치 670 인데요
마령 피가 ** 안닳아요  정상 현상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3.07.12 PM 12:13
     
    마령 레이드의 흑치명은 공격감소 디버프를 겁니다.
    흑치명에게 공격감소 디버프를 맞은 상태에서 데미지가 적게 나온다면 정상입니다.
    202605

    추천 0

  • 도사 스망고쥬시@연
    2023.07.12 PM 12:25
     
    아녀.. 흑치명은 물론이고 다른 세보스 다 똑같아요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