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육성 기타
주술사

율토@연

조회 448 추천 0 2023.07.12 PM 06:34:01
새로 유입했는데요 620주술사인데 630부터 퀘스트가 되더라구요 근데 렙 10 올리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뭐 다른 어떤걸 해야 렙업이 쉽게 될까요? 사냥으로 하려니 빡세요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3.07.12 PM 06:40
     
    안시성이 레벨 600부터 입장 가능합니다.(매주 1회 포상 획득 가능)
    안시성에서 레벨업을 해보세요.
    다 하시고 나서는 자동사냥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605

    추천 1

  • 주술사 율토@연
    2023.07.13 AM 11:18
     
    우와 고마워요~한번해볼게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