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유입했는데요 620주술사인데 630부터 퀘스트가 되더라구요 근데 렙 10 올리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뭐 다른 어떤걸 해야 렙업이 쉽게 될까요? 사냥으로 하려니 빡세요 ㅠ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인문@하자
-
2023.07.12
PM 06:40
-
-
안시성이 레벨 600부터 입장 가능합니다.(매주 1회 포상 획득 가능)
안시성에서 레벨업을 해보세요.
다 하시고 나서는 자동사냥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02605
-
-
주술사
율토@연
-
2023.07.13
AM 11:18
-
-
우와 고마워요~한번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