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후 주술 용3차셋 갑옷 방어vs방

캐릭터 직업
주술사

건담재호@연

조회 565 추천 0 2023.07.16 PM 09:19:03
어떤게 나으려나요?
용3차셋이면 장비에서 방무를 땡겨오기가 좀 벅차서 방어로 갈까 싶기도 하고..
신강 방무가 있긴 하지만 효과는 어쨌든 패치전보다 미미해지는건 기정사실이고.. 고민되네요등록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하우징창고구@하자
    2023.07.16 PM 09:55
     
    딜량을 더 높여야 되겠으면 방어도무시 가시고,
    PK할 때 방어가 좀 많이 부족해서 불편한 것 같으시면 방어로 가시는 게 어떤가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