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되고 난후에 부가 잠재능력 옆에 [x]표시가 뭐죠?

캐릭터 기타
천인

흐뉴링@연

조회 1266 추천 0 2023.07.21 PM 07:50:39
업데이트 이전에는 잘 됐었는데...
이후에 뭔가 이상하네요..

캐릭터의 마력 흡수는 0이고 심판의 낮에서만 
마력 흡수율만 올려서 쓰고 있었는데
오늘 보니까 마력 흡수가 안되더라구요.

옵션을 보니 [X] 표시가 되어 있고 확인 해보니 장비에 [X]
표시 되어 있는 옵션은 죄다 안올라가네요.

옵션은 퍼 올라가는것들 밖에 없는데..
이게 또 이상한게 타격흡수는 8.2 올라가있는데
마력 흡수는 0이에요. ?!?! 뭐지..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3.07.21 PM 07:53
     
    해당 캐릭터의 능력치와 곱해서 더하라는 의미인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캐릭터의 신체강화 방어구관통 능력치만이 10이고 각인 수치에 +2.5%[x]가 4줄이면 
    +10%니까
    10 + 10×0.1 = 11이 됩니다.

    단, % 강화 각인 수치의 연산은 신체강화, 장비, 신수유물, 칭호로 올린 능력치에만 적용됩니다.
    202605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