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 질문

아이템 장비
주술사

천박한계집애@연

조회 424 추천 0 2023.07.22 PM 07:02:06
보조로는 두꺼비랑 마사의귀목
팔찌로는 서라마옥팔찌 쌍 끼고 있습니다.

제가 상급 고대금관제식이 있는데, 이걸 쓸 가치가 있나요?
세트효과 받으려면 제가 알기로 상고팔을 써야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세트효과 더하면 서라마옥팔찌 하나 빼는것보다 좋나요?

만약 금관제식이 쓸모 없다면 그냥 합성으로 버리는수밖에 없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7.22 PM 07:10
     
    이미 템세팅이 완료가 되어있다면 굳이 상고팔로 바꿀 이유는 없습니다. 합성이나 합성으로 버리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2024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