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시동용, 투력용으로 나누는 이유가 뭔가요?

육성 환수&신수
천인

바오주@연

조회 613 추천 0 2023.07.22 PM 09:15:38
환수를 키우는데 시동용, 투력용 2마리로 나눈다고 하더라구요.

한마리를 집중해서 키우고 투력과 시동용으로 동시에는 못쓰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노답요@연
    2023.07.22 PM 09:19
     
    상관없습니다

    바람의나라가 전투력이라는 이상한 시스템을 적용한 덕분에 일정 수준 전투력 이하면 컨텐츠 자체가 불가능하거나 손해를 보게 되어서 억지로 전투력만 끌어올리는 세팅도 해주는 겁니다

    추천 0

  • 평민 평민@유리
    2023.07.22 PM 09:43
     
    동시에 사용은 가능하지만 나눠쓰는 이유는
    투력용은 명중회피 위주로 맞추고, 시동용은 방어구관통 위주로 맞추는 추세라 그렇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