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환상약과 오후11시 20분에 사용했는데 12시넘어가면 환상약과 사용못하나여?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인문@하자
-
2023.07.24
AM 12:04
-
-
환상약과를 전날인 오후 11시 20분에 사용하고나서
자정이 되면 사용기록이 초기화되기 때문에
자정이 넘게 되면 환상약과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202605
-
-
도적
나왔수따@연
-
2023.07.24
AM 12:09
-
-
제가 11시20분에 약과 사용해서 시련다돌고 12시되기 5분남아서 그사이 로그아웃했엇거든여?
그러고나서 12시되서 다시 들어가니깐 환상약과 미사용이라고 뜨던데 어떤 문제때문일까요?
-
-
주술사
인문@하자
-
2023.07.24
AM 12:27
-
-
자정이 넘어서 접속하셨잖아요.
그러고나서 환상약과 쓰셨네요.
자정이 넘으면 전날 사용한 환상약과 사용기록이 초기화 됩니다.
202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