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정도 만에 바람에 다시돌아온 도토리 시절 유저인데요 한 20년됫나 여튼 왓는데요
이벤트 참여해서 대충 레벨은 650 정도 입니다 와이프랑 같이 주술사랑 , 마도사로 사냥하고있는데요
이제 영웅의길 쭉따라가는건 경험치가 별로인거 같아서 알아보니까 환상의시련 으로 다들 레벨업을 하시더라고요
라이트 유저라서 하루에 2시간 정도만 하고 끄는편인데 루틴을 좀 짜고싶은데 듣고 어떠신지 또는 조금더 덧붙여주실수있다면 감사하겠습니다
환상의 시련은 하루에 10번이니까 5분게임인거 같던데 10번하면 1시간 20분 정도 된다고 치고 ,,, ( 딱 2시간하고 꺼야하는건아닙니다 )
같이 이제 와이프랑 사냥으로 호박 100개 otp 그거를 모아서 차곡차곡 뭔가를 해내가는 기분을 느끼려고 열심히 사냥계획이 있는데요
이게 환상의 시련 에서 사냥하는동안 호박이 드랍이 되는지 궁금하구요 만약에 된다면 호박 100개를 모아야하는 시간이 빠지니까 환상의시련 10번 하고 나서 무얼하면 좋을지 알려주시고
만약에 환상의 시련에서 호박이 드랍되지 않는다면 환상의 시련 10번 돌리고나서 호박 100개를 모으러 사냥터를 가야하는데 650이 다녀야할 사냥터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