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무기추천좀요,.

캐릭터 직업
살수

맨집@연

조회 1641 추천 0 2023.07.26 PM 02:08:17
이번에 나르샤이벤트로 도적육성중입니다.

근데 자사돌리고 확인하는데 용천8손 사용중인데 산지1주일도안됬는데 수리도가 벌써 0이더라구요 ;;

용무기라 수리비도 비싼데


그냥 칠지 쓰는게 맞을까요?

그리고 도적은 자사돌리면 원래 무기수리도가 이렇게 빨리다나요?

본케 살수는 반년동안 사냥해도 수리도가 이제 절반인데;;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3.07.26 PM 02:13
     
    용무기 수리비가 부담스러우시면
    보조유물:신수보주 쌍을 구매하셔서 착용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거의 내구도 소모가 안됩니다.

    칠지무기보다는 용천제팔검(손상)을 추천드립니다.
    202605

    추천 0

  • 주술사 존배기@연
    2023.07.27 PM 10:02
     
    용무기가 유리내구도긴한듯 저도 전사부캐 8손 끼우고잇다가 어느새 앵꼬난걸 본적이잇져 신수보주쌍은 필수인듯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