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사냥할때 조작난이도가 더 쉬운것은? 궁사랑 주술사중에서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성역랑@연

조회 839 추천 0 2023.07.27 AM 06:36:40
레이드,사냥할때 조작난이도가 더 쉬운것은? 궁사랑 주술사중에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중복인가@연
    2023.07.27 AM 08:17
     
    둘다 쉽지않습니다.

    개개인의 피지컬역량차이로 똥캐가 천상계가될수도있습니다.

    추천 3

  • 주술사 감당하지@연
    2023.07.27 AM 08:58
     
    둘다 쉬우면 쉽고 어려우면어렵게도할수있는것들이라..

    정말쉬우면 숫자패드 1개누르면서도 주술사 사냥 시련돌만해요

    궁사도 방향키랑 숫자패드 3개정도 그냥 누르면되긴함

    갠적으로저는 주술이 더 손에익어여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