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사냥할때 조작난이도가 더 쉬운것은? 궁사랑 주술사중에서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중복인가@연
-
2023.07.27
AM 08:17
-
-
둘다 쉽지않습니다.
개개인의 피지컬역량차이로 똥캐가 천상계가될수도있습니다.
-
-
주술사
감당하지@연
-
2023.07.27
AM 08:58
-
-
둘다 쉬우면 쉽고 어려우면어렵게도할수있는것들이라..
정말쉬우면 숫자패드 1개누르면서도 주술사 사냥 시련돌만해요
궁사도 방향키랑 숫자패드 3개정도 그냥 누르면되긴함
갠적으로저는 주술이 더 손에익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