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나비노리개1성 질문!!

캐릭터 직업
도적

나왔수따@연

조회 1984 추천 0 2023.07.27 AM 07:22:36
안녕하세요 바린이 수따입니다!
안쓰는 템들 장비합성하니 파란나비노리개1성이 나왔습니다. 이건 바린이 입장에서 종결노리개로 쓰면되나요?
그리고 노리개는 장합에서만 뜨는건가요?
다들 즐바하세용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7.27 AM 07:40
     
    노리개는 장비합성에서만 나오며 확률이 매우 낮기 때문에 장비합성에서 노리개가 나왔다면 종류불문하고 선택해주면 됩니다. 

    파란나비노리개1성을 사용하시다가 나중에 높은등급의 노리개를 얻으시면 바꾸시면 됩니다.
    202406

    추천 0

  • 도적 나왔수따@연
    2023.07.27 AM 07:56
     
    감사합니다 임포님!! 혹시 노리개는 기술능력부여? 황돋? 각인? 이런건 못하나용?

    추천 0

  • 주술사 중복인가@연
    2023.07.27 AM 08:18
     
    바린이입장에서는 종결템으로 사용하셔도되고

    어차피 합성으로밖에 구할수없는 물품이라 포기하시면 편합니다.

    노리개종류는 치장종류에 속하기도하며 강화, 황금돋보기, 각인등이 불가능합니다.

    추천 3

  • 도적 나왔수따@연
    2023.07.27 AM 08:47
     
    복님 답변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당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