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력셋에 명중회피를 왜 붙치나요 ?

캐릭터 직업
궁사

콧샤@연

조회 949 추천 0 2023.07.28 PM 12:27:08
어차피 투력만 높이는건데 명중회피여야만하는 이유가잇나요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7.28 PM 12:38
     
    돋보기가 %로 바뀌면서 최대치가 늘어나기 이전, 돋보기의 최대투력이 각 옵션당 300이였습니다.(방관,마치,공증등은 80 방무,방어,명회는 3) 그런데 환수장비는 옵션,부위별로 최대치 제한이 있어(방관,공증,마치 최대치 50 = 투력188) 모든부위에서 최대투력을 띄울수 있는 옵션이 명중회피밖에 없고 띄우는 난이도도 가장 쉽기때문에 투력셋 = 명중회피가 됬습니다.
    202406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