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제 기준 자동사냥을 하루에 어느정도 하면 될까요?

캐릭터 직업
전사

안써@하자

조회 819 추천 0 2023.07.29 PM 11:34:15
주술사1개 궁사1개(부캐) 키우고 있는데

시련 떄 요강쓰고 돌리면 30분 정도 남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자사 돌리고 호박 100개가 안모여서 다시 물약먹고 1시간 정도 돌리는데
이정도만 돌리면 될까요~? 더 돌려도 호박이 더 뜨거나 재축 물약 들어가는거에 비해 효율이 안좋은거 같더라구요ㅜㅜ

아니면 그냥 시련 끝나고 남은 30분 정도만 돌면 될까요?

고수분들의 답변을 기다려 봅니다..!ㅜ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노답요@연
    2023.07.29 PM 11:42
     
    자사는 시작할때만 재축을 먹은 상태면 됩니다

    그 뒤로는 안먹어도 돌아가니 재축 걱정은 안하셔도 되시고

    자사에서 신체강화비약이 나오니 본캐는 최대한 돌려주시는게 좋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