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40 천인 4만 투력 정도됩니다.
현재 바린이 셋 정도 맞춰서 환상의시련이랑 안시성만 주중에 하고 있습니다.
일다 전체적으로 뭘 하면 좋을지 모르겠는게 문제라 크게 뭘 하면 좋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로 질문도 적어놓을게요
질문.
1. 악귀문을 솔플로 하다보면 중간에 급 죽어버리더라고요 이게 정상인가요?
2. 악귀문 파티는 어디서 구하면 되나요? 업적? 이런게 좋아야 할 수 있는건가요?
3. 탐? 마령?은 왜 도는거고, 왜 쩔을 받나요? 렙업 때문인가요?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