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할때 스킬을 어떤 걸 쓰는 게 좋나요?
지금 쓰는 스킬이 단염시 증폭화살 다발화살 화염시 염시투사 탄시 이렇게 있는데요
폭풍화우랑 염화마탄시는 좋은거같은데 자꾸 쓰는걸 잊어버리는거 같아요
화염시 염시투사 탄시는 범위도 좁은거같고 타게팅하느라 시간도 걸리는데 사냥할때 이 스킬들도 쓰나요?
단염시 범위 안들어가서 안 맞은 몹 정리는 뭐로 하는게 좋나요?
초상비로 들어가고 나면 범위가 증폭 쓰기에도 다발 쓰기에도 잘 안 맞는거 같은데 거리 확보하고 쓰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