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vs궁사

캐릭터 직업
주술사

너에게성려를@연

조회 748 추천 0 2023.08.03 AM 06:30:00
이번에 복귀할려는데
두직업중 어떤걸로 해야좋을까요
바린이까지는 현질생각중입니다
친구는 도사하나 만들었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뽀뽀@유리
    2023.08.03 AM 08:30
     
    궁사가 좋은 것 같습니다

    이유는 궁사는 원거리 격수이고 지금 사냥 pk 전부 1티어이고, 조작이 비교적 쉬운편이기 때문에 

    바린이가 하기에도 어려움이 없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도적은 상당히 매니악한 직업이고, 사냥보다는 pk 특화 캐릭터로서 숙련도에 따라 고점이 갈리기 때문에 

    뉴비 혹은 복귀자님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사실 진짜 숙련도 높은 도적이 아닌이상 궁사가 왠만하면 이깁니다 ( pk 기준)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