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에 하고 이번에 복귀한 바린인데요 대충 알림뜨는것만 하다보니 막히는게 많아서 한번에 모았다가 질문드립니다. 질문이 너무 많네요 ㅠ
1. 금전은 어디서 뭘 해야 벌 수 있는지..
2. 휴경 5백~7백 뜨는 사람들 있던데 어떻게 하는건지.. 같은 몹을 잡는데 경치차이가 15배 이상씩 나던데
3. 지금 렙 677인가 그런데 환상의시련이랑 암흑굴하층 말곤 경치벌이 할 곳이 없나요.
4. 영웅의길 하는데 암흑굴 뭔 보스 잡는 퀘가 떴는데 3대만 쳐맞아도 죽는데 원거리 범위공격에, 힛앤런 극한으로 해도 2분 때렸는데 1퍼센트도 못깎은거같은데 이거 쩔받는게 정석인건가요.
5. 유튜버 보니까 4번 보스몹 이상으로 7차전직은 개오바라는데 4번이랑 7차전직이랑 둘 다 돈쩔 받는 게 맞는건지.
6. 장비 질문입니다 신발은 아예 안 끼고 있고(안나왔고 어디서 구하는지도 모름) 나머지 다 영웅의길 하면서 받은것만 끼고 하고 있는데 무~저자본들은 대충 뭘 끼며 그냥 현질하는게 맞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