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장비 질문이요!

기타 기타
천인

키시닝@연

조회 520 추천 0 2023.08.04 PM 04:06:10

 지금 가지고 있는 6등급 현무에 3등급 환수 장비 껴주면 
 
 7등급으로 진화해도 지금 끼고있는 환수장비는 그대로 껴지나요!?

 환수가 다음 등급으로 진화될때마다 장비를 바꿔껴줘야 되는건지....

 바린이라 모르는게 많네여..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룟티@연
    2023.08.04 PM 04:15
     
    안녕하세요, 환수 등급이 오른다고 환수 장비를 변경하실 필요없이 쭉 착용하실 수 있어요. 스팩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시다면 그때 환수 장비 봐꿔주시면 되고 기본으로는 333 쓰시면 충분합니다.:)
    202309

    추천 1

  • 천인 키시닝@연
    2023.08.04 PM 04:40
     
    답변 감사합니다!

    그러면 같은 3성급 장비여도 가격별로 너무 많은데 

    어느정도로 맞추는게 좋은 지도 궁금해요,,,,,

    합산전투력이 1000 가까이 되면 괜찮은건가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