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해보려는데 질문좀

캐릭터 직업
전사

버테@연

조회 855 추천 0 2023.08.06 PM 02:19:47
생산에 편리한 직업이 있나요 ???

생산전용케릭과 본케릭을 분리해서 하시나요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메렝게@연
    2023.08.06 PM 02:27
     
    도적이 편합니다.

    저는 따로 분리안하고 키웁니다.
    생산의 목적이 강화술 성공률 및 내구도감소 내리기 위함이라면 본캐에 하심이 맞고,
    따로 생산이 진짜 재밌어서 하신다면 분리하여 키우심이 좋을거 같습니다.

    추천 1

  • 도사 임포@하자
    2023.08.06 PM 02:35
     
    이전에는 생산 재료가 나오는 지역의 몹을 피하기 위해 도적이 선호되었지만 현재는 초축이 기본적으로 있고 생산재료가 나오는 지역의 몬스터를 직업 상관없이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직업의 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또, 거래불가 아이템들의 강화를 위해 본캐릭에 생산을 올리는편이 좋습니다, 
    2024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