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만에 하는거라 아예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입니다. 렙은 720정도 되고요
랭킹보고 참고해서 장비를 대충 채워놨는데 왜케 투력이 낮나 했더니 환수 장비가 없어서 그런거더라구요
환수 투력셋을 맞춰보고 싶은데요. 패스로준거 주작6등급이랑 첨에주는것 현무6등급 2마리 있습니다
이걸로 투력셋 맞춰서 껴놓으면 될지, 아니면 나중에라도 어차피 사야된다면 불멸환수인가 9등급짜리 그걸 사야할지 궁금하네요. 어떤걸로 사야할지두 궁금하구요
333투력셋 555투력셋 둘중에 맞추려고 하는데요 두개 차이가 클까요?? 가격차이는 대충 1.5~2배정도 나지 싶던데요
그리고 투력용은 대표환수 지정하고 소환 안해도 된다던데, 그럼 환수값이랑 장비값 제일 싼걸로 아무거나 맞춰도 상관없나요??
주술사분들은 보통 투력용 환수 어떤것 사용하시나요?? 그리고 사냥용으로도 한마리 데리구 다닌다 하시던데 그건 쪼렙일땐 일단 필요 없나요? 아님 있으면 차이가 큰가요??
레이드같은건 초보라서 아직 생각안하구 있습니다
아이템 사고 팔고를 잘 못해서, 초고가템이 아니라면 밸런스 않좋더라도 미리미리 어느정도 쓸만한 템으로 구하구 싶습니다
질문이 많아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