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축 먹어야 입장되고요
금천군 화이령옆 차차 클릭하면 하루 한번 재축줍니다
이거로 가능하고요 선비굴에 잇는 돌석상 같은거 부시면 재축같은거 줍니다
나올때까지 부셔야되고요 단지 20초인가 이안에 자사 돌려야되요
그래서 선비족입구에서 아래가면 포탈 있어요 나오세요 국경지대에서 나와서 자사 돌리면 되요
참고로 하기전에 먼저 휴경부터 받고 멈추고 10분후에 이 돌석상을 부셔서 회복을 얻고
국경지대에서 자사 하시면 되요
신수계마을 대장장이한테도 대장간 불지피기 라는거 있는데
스페이스바로 죽어라 눌러서 게이지 풀 채우면 재생 주는데 이것은 비추천요
깰 수 있으신다면 이용하셔도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