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들어갈때 재축먹어야만 들어갈수있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비@연

조회 1170 추천 0 2023.08.10 PM 07:33:37
아니면 다른방법이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돌무친@연
    2023.08.10 PM 07:37
     
    네 꼭 재생축복효과가 있어야만 들어갈수있습니다. 요즘 바람패스나 그냥 출석만해도 재축물약을 주니까 물약 도핑하시고 도시면 됩니다.

    추천 1

  • 주술사 리자두자@연
    2023.08.10 PM 07:40
     
    금천군 화이령 옆에 불멸 최초 성공한 차차라는 캐릭을 누르면 재생효과 10분을 주고 그걸로 자동사냥 시작할수있습니다.

    추천 1

  • 도적 불커@무휼
    2023.08.10 PM 07:44
     
    재축 먹어야 입장되고요

    금천군 화이령옆 차차 클릭하면 하루 한번 재축줍니다

    이거로 가능하고요 선비굴에 잇는 돌석상 같은거 부시면 재축같은거 줍니다

    나올때까지 부셔야되고요 단지 20초인가 이안에 자사 돌려야되요

    그래서 선비족입구에서 아래가면 포탈 있어요 나오세요  국경지대에서 나와서 자사 돌리면 되요

    참고로 하기전에 먼저 휴경부터 받고 멈추고 10분후에 이 돌석상을 부셔서 회복을 얻고 

    국경지대에서 자사 하시면 되요

    신수계마을 대장장이한테도 대장간 불지피기 라는거 있는데 

    스페이스바로 죽어라 눌러서 게이지 풀 채우면 재생 주는데 이것은 비추천요 

    깰 수 있으신다면 이용하셔도 될듯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