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흡 9.6% 마흡 9.1% 는 잡옵인가용?? 추출없이 노말 값에 팔면 되나여?

캐릭터 직업
주술사

스케치업@연

조회 779 추천 0 2023.08.12 AM 10:02:26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비민어@연
    2023.08.12 AM 10:20
     
    네 아쉽게도 두개 다 무옵이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