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본계정은 물약자동사용이 잘되는대 부계정은 자동사용이 안먹히는대 뭐가잘못된건가요 ?ㅠㅠ

캐릭터 직업
주술사

매우강한녀석@연

조회 860 추천 0 2023.08.14 AM 01:07:27
설정차이는없는거같은대....자동으로써지는것처럼 아이템 테두리 돌아가도 안써지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룟티@연
    2023.08.14 AM 09:56
     
    본캐가 된다고 부캐가 안되지는 않는데, 혹시 사냥터에 입장하신게 맞으실까요?
    어떤 물약인지, 어떤 상황인지, 보다 자세한 설명이 있어야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
    2023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