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무랑 마법수준향상

아이템 기타
살수

듀둥몬@연

조회 860 추천 0 2023.08.15 AM 12:55:09
황돋 돌리다가 방무3.45랑 마법수준향상5.14가 떴는데 살수는 이옵이 필요가 없다해서요..
추출비서가 1200~1300정도 하던데.. 추출해서 팔아야할지 아니면 그냥 돌리는게 나을지 여쭤봅니당
혹시 팔아**다면 얼마에 올리면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룟티@연
    2023.08.15 AM 07:54
     
    마수가 낮아서 방무 단일 돋으로 봐야하는데
    수치가 작아요..ㅠㅠ 그냥 돌리시는게 좋을 것 같다는 제 생각인데,
    인게임에서 다른 분 의견도 확인해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2023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