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최고각인비서'신 질문입니다

아이템 각인
궁사

별래용@연

조회 693 추천 0 2023.08.15 AM 02:55:34
이번에 바람패스 보상으로 받았는데 어떤식으로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
기존에 있는 장비 각인에 사용을하는건지 새로운 장비를사서 사용을하는건지 궁금합니다!!
또 무자본 주술사는 어떤각인을 사용하는게좋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평민 평민@유리
    2023.08.15 AM 04:05
     
    강화를 하실 아이템에 마우스를 올리면 강화라는 창이 뜨는데 강화를 누르시고 각인을 눌러서 사용합니다.

    기존에 있는 장비 각인에 앞쪽 각인을 한단계씩 올릴 수 있습니다.

    무자본 주술사는 방어도무시 각인을 추천드립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