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창 1에서 2로 바꾸고 싶을때 숫자1옆에 " ` " 저 버튼 누르면됐는데..

캐릭터 기타
전사

블랙자몽@호동

조회 782 추천 0 2023.08.15 AM 10:01:08
스킬창 1번에서 2번으로 키보드로 변경할때 ` 버튼 누르면 넘어갔는데 안됩니당 ㅜㅜ

갑자기 반응이 없습니다 ㅜㅜ

그래서 현재 마우스로 클릭중인데.. 너무 불편해요 왜 그런건가요?

도와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08.15 PM 12:11
     
    단축키의 퀵슬롯변경 키를 확인해보세요.

    2024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