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추출질문입니다

캐릭터 직업
주술사

매우강한녀석@연

조회 850 추천 0 2023.08.18 PM 02:52:15
각인 추횟4인대 차감을쓰는게 이득인가요?
그리고 추출하려면 어떤걸몇개사야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도처치@연
    2023.08.18 PM 06:33
     
    거래소에서 옵션과 추출횟수 비교해서 시세파악 후 투입되는 차감비서 갯수 비용 고려하면 되겠습니다.
    각인 추출 비서는 '각인 슬롯 수 x 추출 횟수' 만큼 소요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