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및 황룡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캐릭터 직업
궁사

쏴따하면@연

조회 622 추천 0 2023.08.19 PM 01:46:26
안녕하세요~

바람 복귀해서 1달 정도 재밌게 즐기고 있는 유저 입니다.

제가 처음에 준 환수 6등급 만들어놓고 바람패스로 나오는 환수장비 끼워준 다음에 아예 환수는 쓰지도 않고 신경도 쓰지 않고 있는데요

6등급 환수부터 시동? 그런게 된다고 들었는데 몰라서 일단 그냥 항상 숨긴채로 다니고 있습니다.

본캐렙은 이제 740이 넘었는데 이제부터 환수나 황룡? 그런거에 대해 개념을 잡아야 할 것 같아서요

찾아보는데 잘 안나오더라구요.

키우는데 뭔가 오래 걸릴거같아 필요하다면 빨리 여러마리를 키우든 황룡을 키우든 하고 싶은데

740주술사가 환수에 대해서 어떤목표로 지금 어떤 행동을 취하면 좋을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ㅜ

예를들면 지금 현무(6등급) 키우고 있는데 환수를 3마리 더 사서 키워라던지 황룡을 지금부터 키워보라던지 등등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6등급 환수부터는 소환해서 데리고 다니나여? 패시브같은 효과가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3.08.19 PM 04:44
     
    백호는 6등급부터 환수를 소환해놓고다니면 이속증가가있습니다. 투력용이 한개가 있으시면 , 황룡을 8등급까지 키워 시동시 권능을 배울수있습니다. 황룡환수를 얻는건 어럽지 않지만 1진화당 시간이 매우많이 걸립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