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단축키 사용

캐릭터 직업
살수

나의해방일지@하자

조회 7805 추천 0 2023.08.19 PM 09:42:40
1~10번은 키보드 오른쪽에 숫자 키를 눌러서 사용하는데
퀵슬롯 2번, 3번, 4번등

마법 키 10번을 넘어가면
단축키 어떻게 사용하나요?
마우스로 눌러서 하나요?
아니면 특정한 키를 누르나요?
키를 누른다면 어떻게 눌러서 사용하는 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노답요@연
    2023.08.19 PM 10:48
     
    우측 텐키로는 한계가 있고

    키보드 왼쪽 1-0 사용하고
    필요하면 밑에 qwerty
    asdfgh
    zxcvb 이런것도 건드려서 사용합니다 기본 키셋 밀어버리구요

    이런식으로 퀵슬롯 확장해서 열고 확장퀵슬롯 키세팅해서 씁니다


    아니면 시프트Z+마법알파벳 이 방법으로 씁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