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 제운종은 언제 사용하나요?

캐릭터 직업
살수

나의해방일지@하자

조회 1670 추천 0 2023.08.20 AM 03:09:22
천인 찰나'진강은 활성화해두고 사용하면
찰나가 계속 외워진 상태라 공격력이 강해지는 것 맞나요?

그에 반해
천인 제운종 마법은 활성화하면 다른 마법에 제약을 받아서
안 좋아 보이는데요.

그런데 분명 제운종 마법도 유용하게 쓰일 때가 있을 것 같은데
언제 주로 사용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바현슈@연
    2023.08.20 AM 09:08
     
    1. [7시, 10시] 격진지 금전 수급할 때 제운종 + 탈 것을 사용해서 이동하면 유저끼리 부딪치지않고 금전을 빠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2. 제운종 + 탈것을 사용하면 이동속도가 엄청나게 올라가기 때문에 레이드할 때 좋습니다.

    [ex] 다이쇼 8굴까지 올라갈 때, 검은용 레이드 올라갈 때 등


    3. 제운종을 사용하면 유저끼리 겹칠 수도 있기 때문에 잠수하고 있는 유저 밑에 아이템이 떨어져있으면 훔쳐먹을 수 있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