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2개일 때 모험, 소확행 할 때 마다 OTP 아이디 바꿔줘야하나요?

기타 기타
도사

방화방조@연

조회 847 추천 0 2023.08.21 AM 07:56:21
폰에있는 넥플에 한 계정이 로그인 된 상태에서는 바람의나라 안 다른계정에서는 모험이나 소확행이 되지않고 
폰에있는 넥플에서 로그아웃 한 후 다른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 다른계정의 소확행, 모험이 진행되더라구요.. 
할 때 마다 이렇게 넥플에서 아이디 바꿔가며 로그인 로그아웃을 해줘야하는건지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룟티@연
    2023.08.21 AM 08:48
     
    계정이 다르니까 폰이 2개가 아닌 이상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202309

    추천 0

  • 도사 수혁@연
    2023.08.29 AM 02:44
     
    아니요 모험은 구입할때만 로그아웃해줘야하고
    소확행은 그냥되던데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