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p 관련 질문!!

캐릭터 직업
천인

각성도희@유리

조회 592 추천 0 2023.08.21 PM 05:25:31
이번에 이벤트 때문에 동생 명의로 계정을 만들었는데

otp 가입하면서 지정pc도 했습니다.

그런데 자꾸 otp를 가입해야만 빛의조각 이벤트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넥슨플레이는 제 폰으로 로그인은 했는데

넥슨플레이도 동생 핸드폰으로 로그인을 해야하나요? 

가입했을때 휴대폰 번호인 폰으로 넥슨플레이 로그인을 해야하나요?

지금 자사를 돌리면 만월의파편은 들어오는데 호박은 안들어오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평민 평민@유리
    2023.08.21 PM 06:28
     
    넥슨플레이는 본인 명의로 로그인이 되어있어야 진행 가능합니다.

    동생분의 넥슨플레이에 다른 아이디를 로그인 해놔서 그런 것 같습니다.

    현재 만월의결정 이벤트는 OTP 없어도 가능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