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로 환상의시련 할때는
시련의규약을
기생폭탄이랑 근시안 빼고 전부 다 올리고 했거든요.
그리고 천인으로 환상의시련 하려는데
시련의규약을 그렇게 했더니
잘 죽더라고요.
아무래도 격수와 다르게 체력이 적고 그래서
그러면 천인은 시련 규약을 보통 어떻게 하나요?
기생폭탄, 근시안, 고통의맹독인가 매초 체력 닳아지는 거
이거 제외하고 모두 다 올려서 하는 편인가요?
그리고 천인은 시련할때 편한 맵이 어떤 게 있나요?
봉래산?
근시안은 화면이 잘 안보여서 답답해서 안 올리고 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