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궁사 장비 질문드립니다

아이템 장비
궁사

기래밍@연

조회 622 추천 0 2023.08.23 PM 04:40:40
이번 나르샤로 궁사키우기 시작한 바린이입니다
지금 끼고 있는 장비가
투구 : 환웅7
갑옷 : 환웅7
무기 : 진'서라마옥노
손 : 상고팔 쌍
보고 : 수귀진, 마사
이렇게 끼고있는데 수귀진을 금관제식으로 바꿔서 유물 2셋 챙길만할까요? 각인은 방무 채용했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야옹@유리
    2023.08.23 PM 06:33
     
    마사를 하나 더 끼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우안패를 사용해서 돌리다보면 방관 또는 방무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추천 0

  • 전사 흰찹쌀떡@연
    2023.08.23 PM 06:50
     
     마사끼나 금관제식 끼나 또이또이 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현재 마사의귀목이 워낙 싸져서... 마사의귀목 끼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우안패 한 100~200개만 돌려도 방관 10 이상 떠요

    추천 0

  • 궁사 기래밍@연
    2023.08.23 PM 08:04
     
    답변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