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 황룡기술 머찍어야되나여?

육성 환수&신수
차사

샤샤샘@연

조회 3252 추천 0 2019.01.21 PM 06:04:35

신수 황룡기술 머찍어야되나여?ㅠ

잠재력은 머머 올려야되나여?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차사 검귀@연
    2019.01.21 PM 06:20
     
    기술은 보통 시동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 불멸황룡을 생각중이시라면 레벨 11 이후에 브레스 같은거 신기해서 찍고는 합니다..

    잠재력은 딱히 상관은 없어요. 황룡 꺼내놓고 사냥하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요.

    추천 0

  • 차사 봉인@연
    2019.01.23 PM 10:39
     
    안녕하세요 샤샤샘님,
    황룡 스킬은 아래와 같이 찍어주세요.

    1.개조탭 : 예리함, 갑옷파괴, 하늘기도, 찰나, 완전방어, 파열


    2.시동 탭 : 시동, 권능, 강화



    잠재력은 힘, 민첩, 건강을 찍어주세요.

    사실 황룡의 주 목적은 [권능]과 [강화]에 있습니다.
    [권능] : 주변 적의 방어력을 감소
    [강화] : 체력, 마력 +40만
    위 두 효과는 황룡 소환 후 [시동]스킬로 발동할 수 있습니다.


    위 두효과에 더해 스킬재사용시간 감소 20%와 무기 각인 중 한부위 효과를 추가로 얻습니다.


    무기 속으로 환수가 들어가고, 황금색으로 빛나죠.


    그럼 즐거운 바람되세요!
    201901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