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바람패스를 뒤늦게 알게 되어서
최근에 1개 구매했거든요.
먼저 남긴 질문에는
정신없이 마우스 누르다 보니
고대은제팔찌가 1개씩 나오는 건지
2개씩 나오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면
바람패스가 소위 말해 혜자네요.
구성이 푸짐하더라고요.
아직도 개인적으로 이해를 못 해서 뭔가 어려운
품의 옷? 그것도 주고
환수장비 바로 얻을 수 있고요. 전투력 올려주기 좋은.
한 가지 단점은 환수장비돋보기는 직접 돌려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요.
유저들에게 환수장비를 구매하는 방법도 있으나
4성,5성 이런 식으로 최상을 요구하는 게 아니라면
바람패스는 국민 템으로 좋다고 생각 되는데 맞나요?
물론 바람패스를 구매하느냐. 마느냐는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고
선택이 다르겠지만
기간내에 나왔을 때 구매하는 게 좋나요?
저는 뒤늦게 알아서
알았다면 진작에 구매했을 텐데
그 전에 바람패스를 판매했었을 때는
제가 자세히 안 봐서
좋은 건지 체감을 못 해서 몰랐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