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유키@연
궁사 체력소모가 너무커서 자꾸 죽어버려서 정떨어지네요..
주술사 키우고 싶습니다..
문제는 이번에 새로유입돼서 가문도 700궁사 하나있네요..
아래 3가지중 하나 추천부탁드립니다 늅_늅...
1. 닥치고 궁사 걍 키우기
2. 같은계정 나르샤X 1부터 쌩으로 키우기 + 기존 700궁사(가문용 레벨주차)
3. 다른계정 나르샤적용받고 키우기 + 기존 700궁사(가문용 레벨주차)
이전글
다음글
총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