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궁사키우기 VS 주술사 추천좀요 ㅠㅠ

캐릭터 직업
궁사

니시유키@연

조회 896 추천 0 2023.08.24 PM 07:10:12

궁사 체력소모가 너무커서 자꾸 죽어버려서 정떨어지네요..

주술사 키우고 싶습니다..

문제는 이번에 새로유입돼서 가문도 700궁사 하나있네요..


아래 3가지중 하나 추천부탁드립니다 늅_늅...


1. 닥치고 궁사 걍 키우기

2. 같은계정 나르샤X 1부터 쌩으로 키우기 + 기존 700궁사(가문용 레벨주차)

3. 다른계정 나르샤적용받고 키우기 + 기존 700궁사(가문용 레벨주차)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엉두나라@연
    2023.08.24 PM 08:46
     
    궁사가 주술사 훨~~~~~~~~씬 좋아여

    추천 0

  • 주술사 노답요@연
    2023.08.24 PM 10:47
     
    궁사가 주술보단 훨씬 좋은거 같은데 체소모가 부담되신다면

    천인을 키워보세요 궁사급 성능에 유지력 괜찮아요

    추천 0

  • 주술사 문웅크@연
    2023.08.25 AM 07:57
     
    케바케 인거 같아요  
    전 주술 762  부캐로 궁사 737 키우는데  쉬운건 주술이 더 쉬운거 같아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