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플로 하는 주술사 인데요, 혼자서 8차 승급 도전 하는 건 어려울까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병주가짱@연

조회 2005 추천 0 2023.08.25 PM 12:59:56
직장인이고 10여년만에 복귀해서
조금씩 하다보니 레벨도 700중반을 넘어가다 보니
8차 승급에 대한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그런데 8차 퀘스트 보다보니 
레이드 돌아야 하는 것도 있어서 좀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해보신 분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리자두자@연
    2023.08.25 PM 01:18
     
    혼자 수화흑까지는 어느정도 돈과 시간을 들이면 혼자 가능합니다 저도 수화흑까지는 혼자했고요 삼천대천은 어려울것 같고요 마지막 왕은 장판을 피하거나 팔괘로 하면 혼자 가능할것 같습니다. 참고로 수화흑 혼자 하시려면 본캐포함 4캐릭 투력이랑 퀘 다 깨셔야 합니다.

    추천 0

  • 살수 나의해방일지@하자
    2023.08.25 PM 01:40
     
    질문에 대한 답은 아니지만
    번외로

    일단 연 서버 같은 경우 사람이 가장 많은 서버니까
    세계후로 도움을 요청하시면 도와주시는 분 찾는 건
    수월하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해봅니다.

    그리고 790 레벨까지는 레벨이 정말 잘 오르는데

    790~795 여기 구간에는 레벨이 정말 느리게 오르고
    795~800 여기는 더더 레벨이 느리게 오릅니다.

    795 이후에 8차 승급 관련 준비하셔도 될 정도로
    그때 현타가 올 수 있으니

    그때 다시 고민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추천 0